모델링을 하다보면 face를 사각형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. 누군가는 테트리스를 하는 것처럼 재밌다고 하는데, 머리가 나쁜건지 익숙해지지 않아서인지 난 스트레스이다.
'모델링 > blender tip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특정 모서리 길이를 숫자로 정확하게 변경하기 (0) | 2020.03.22 |
---|---|
타원형에 오브젝트의 변형 없이 배열 하기 (0) | 2020.03.19 |
면에 정렬하여 오브젝트 생성 및 이동하기 (0) | 2020.02.22 |
블렌더 단위 설정 (0) | 2020.02.20 |
활성화 된 면에 뷰 정렬하기 (0) | 2020.01.10 |
댓글